티스토리 뷰

아이를 키우는 집이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는 고민이 바로, 아이들이 가구나 문턱에 한 낙서를 지우는것이다. 그나마 크레파스나 연필이면 지우개나 치약을 이용해 쉽게 지울수있지만... 유성매직이나 네임펜으로 낙서를 해버렸다면? 가구를 버리자니 비싸고, 그대로 쓰자니 흉하고 난감하기 그지 없을것이다.

오늘 소개드릴 '슥싹, 유성 매직 클리너'는 유성매직이나 네임펜 등으로 얼룩지고 더러워진 물건을 쉽고 간편하게 세척(?)할수있는 간편한 제품이다.

 

슥싹 유성매직 클리너. 플라스틱, 유리, 금속에 묻은 유성매직, 네임펜, 매니큐어액등을 닦아낼수있다고...

 

유해성분 0%로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지만...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곳에 보관해야하는건 당연한듯...^^;

 

먼저 어린이방 책상. 얼핏보기엔 깨끗해보이는 책상이지만... 당연(?)하게되 한귀퉁이는 저렇게 알수없는 낙서가...ㅠㅠ

 

가까이서보면 제법 지저분하다. 그나마 연필이나 볼펜이면 치약으로 쓱싹 지워버리면 끝이지만 유성매직으로 그려놓은건 쉽사리 지지 않는다. 

 

지우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도록 하자. 먼저 유성매직 클리너를 지워야할 부위에 뿌리면 뭔가 색이 옇어지기 시작한다. 이때 휴지로 슥삭슥삭 문질러 주면, 끝!

 

어우, 이만큼 묻어나왔다.

 

어떤가? 말끔하지 않은가?

 

다음으론 오랜 숙원(?)이던 문틀의 낙서 자국.

 

역시 유성매직 클리너를 뿌리고...

 

이렇게 해당 부위가 충분히 적셔지면...

 

휴지로 슥삭 슥삭 힘주어 닦아내면 말끔히 진다. 참고로 표면이 평평한 곳은 가볍게 문지르기만해도 쉽게 지워지고 이 부분처럼 무늬결이 있어 표면이 울퉁불퉁한 부분은 약간 힘을 더 줘서 문질러주면 좋다.

 

이번엔 창고에 굴러다니던 오래된 주전자. 김's라는 의미를 알수없는(?) 낙서가 씌여져있다. 

 

네녀석의 정체는 네임펜이렷다! 다시 유성 매직 클리너 투입.

 

뿌리는것과 동시에 글씨가 흐물흐물해진다.

 

이제 휴지로 슥슥 문지르면...

 

오~ 말끔하다~

 

김's란 낙서는 온데간데 없어졌다.

 

다시 멀끔해진(?) 주전자.

 

 

사실 연필자국, 볼펜자국, 물감자국 등을 지우는 다양한 생활정보들이 존재하는데... 기본적으로 연필자국, 볼펜자국등은 손쉽게 지울수 있으나 유성매직, 특히 네임펜은 거의 지우는게 불가능했는데... 이번 제품을 통해 쉽게 네임펜 자국을 지울수있어 유용한 것 같다. 이상으로 '유성매직 네임펜 지우는법? 슥싹 유성매직 클리너 리뷰!' 끝~

 

상기제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입가능하다.

 

유성 매직 클리너/유성매직 지우는법/유성매직 지우기 : 서드 스테이지

[서드 스테이지] 캐릭터 디자인 라이선시, 서드 스테이지의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