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소개드릴 가방은 바로 스웨덴의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이다. 예전에 가스톤루가의 또다른 라인인 클래시 여성용 백팩에 이은 2번째 리뷰이다. 이번 백팩은 여성전용인 클래시와는 달리 사이즈가 조금 더 큰 남녀공용 가방! ...해서 모델은 다시 한번 혜정이와 이번엔 특별히(?) 필자의 뒷태가 등장한다.^^;   



출근용으로도 여행용 카메라가방으로도 OK! 북유럽 감성의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 두둥!



필자의 집으로 도착한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 예전에는 스웨덴 국제 배송이라 배송기간이 길었는데 이제 한국 오피스(FASTKOREA)를 개설해서 배송일이 무척 빨라졌다. 딱 보기에도 클래시보다는 사이즈가 커 보인다. 전체적으론 올리브 색상에 가죽은 브라운 색으로 매치가 멋스럽다. 그러고보면 살짝 네셔널지오그라피 느낌도 나는데 네셔널지오그라피가 상대적으로 투박하고 남성적인 느낌이면 가스톤루가는 남녀공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보다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다.



가스톤 루가의 테그. 홈페이지 주소와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걸 알수있다.



가방 아래쪽엔 금속제로된 플레이트가 붙어있는데 역시나 가스톤 루가의 로고가 멋스럽게 각인되어있다.



가방을 여는 부분은 이렇게 가죽 스트랩으로 되어있는데... 얼핏보면 마치 저 고리에 집어넣어서 고정해야할것같이 불편하게(?) 생겼지만...



...는 페이크고 사실 자석으로 간편하게 고정할수있다.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느낌^^;



맨 앞쪽에는 보조 주머니가 달려있다. 사실 가스톤루가의 여러 제품중 이 제품을 택한 이유가 바로 보조주머니의 여부. 여행과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필자는 스트로보나 DSLR 리모콘, CF 카드 등 다양한 물건들을 언제나 쉽게 넣고 뺼수있어하기 때문에 이 전면부 주머니의 존재는 필수. 이 또한 도난을 방지하기 위함인지 안쪽은 지퍼 바깥쪽은 자석고정 스트랩으로 이중 구조로 되어있다.



겉 뚜껑(?)을 들어올리면 안에는 지퍼 타입으로 되어있다.




스마트 폰이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여유 있다.



바닥면의 모습. 여행을 다니다보면 바닥에 가방을 그냥 툭 내려놓기도 하는데 그럴 경우 안에 든 DSLR이 충격을 받을까 우려되기도 한다. 가스톤루가 클래식은 전용 DSLR 가방은 아니지만 이렇게 아래쪽에 충격 방지및 오염 방지용 발판이 달려있다.



가방 안에 물건을 넣고 이렇게 한번 더 조임으로써 가방이 뒤집히거나 혹은 여행중 도난으로부터 가방 속 물건을 보호해준다.



이제 안을 열어보면...



요 맨뒷면이 빵빵하게 충전재가 들어있다. 이곳이 바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등을 넣을수있는 공간.



필자의 갤럭시 패드를 넣어본다. 쏙 잘 들어간다. 13~15인치까지의 노트북이나 태블릿이 수납 가능하다고...



그리고 노트북 수납공간 바로 앞에는 이렇게 주머니가 2개 달려있어, 썬크림, 립스틱, 팩트 등 화장품이나 간단한 물건들을 넣을수있게 되어있다.



생각보다 가방에 여유가 있어 좀 작은 책자는 이렇게 쉽게 쏘옥 들어가고...



리빙센스같은 잡지도 잘 들어간다.




대학을 졸업한지가 오래 되어(쿨럭;) 전공서적이 없는 관계로 비슷한 사이즈의 잡지를 놓고 비교해보았다. 정말 지갑과 폰만 넣으면 가방이 차버리는 작은 가방보다 대학생에게 보다 잘 어울리는 가방이라고 할수있다.^^;



가방 뒷쪽 편에는 여권 주머니가 위치하는데... 여권이나 작은 지갑을 쉽게 넣었다 뺄수있게 되어있다.



가방 후면의 모습.



가방 끈은 이렇게 쉽게 조절 가능하다.



윗쪽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벽에 걸거나 어깨가 아플때 손에 들고 다닐수도있게 되어있다.



가방에 물건을 좀 더 채워넣으니 살짝 빵빵해졌다.^^; 가방 내부용량은 15L로 제법 넉넉하게 담을수있다.



이제 여행...까진 무리고 가까운 공원이라도 나가보자. 차려입지 못했다고 툴툴 대는 혜정이지만 이렇게 평범한 옷에도 제법 잘 어울린다.



튀는 색상이 아님에도 아니 오히려 그래서, 가방과 평상복이 멋스럽게 어울린다.



뒷면의 모습. 여자가 매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



아, 내 가방인데 혜정이 니가 더 잘 어울리네. 야, 양보해야하나. 털썩...ㅠㅠ



이제 필자가 매어 보았다. 여자가 매기에도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였는데, 남자가 매기에도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28*42*14cm)다.ㅎㅎ 가스톤 루가측에서도 남녀공용이다보니 가방 사이즈 결정에 많은 고민을 한듯. 딱 좋다.



가방을 맨 옆 모습. 가방 자체 무게(0.9KG)가 그리 무겁지 않기에 편하게 맬수있다.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남녀공용으로도 손색없는 적당한 사이즈, 노트북이나 태블릿도 수납 가능한 편의성까지...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은 출근용으로도, 여행용으로도, 심지어 대학생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전천후 백팩이 아닌가 한다. 이상으로 라이너스씨의 '출근용으로도 여행용 카메라가방으로도 OK! 북유럽 감성의 가스톤루가 클래식 백팩! [남자 여자 백팩 추천]' 리뷰 끝!


1. 스웨디시 토트백(Swedish totebag) 무료 캠페인 : ~ 2019.6.3 Monday, 캠페인코드: FastKorea

2. 코드 사용시 받는 혜택: 가격15% 할인, 무료 스웨디시 토트백 제공 (Black or Cream), 무료 핸드메이드 카드지갑 또는 가죽 luggage tag 제공 (재고소진시 종료), ,한국 office에서 국내 무료배송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http://www.gastonluga.com

http://www.instagram.com/gastonluga


포스팅에 소개된 제품은 리뷰용으로 GASTON LUGA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