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딸기가 무제한! 일년에 단 한번, 2025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기간 시즌 메뉴 추천!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딸기를 좋아하는 둘째녀석.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딸기가 비교적 저렴해지기 시작하는 기간인 1월부터는 주말에 충무공동 혁신도시의 대박마트에 들러 1kg짜리 장희나 설향, 혹은 금실딸기를 매번 4통씩 사가지고 돌아오곤했다. 그러다 떠올린 게 바로 애슐리퀸즈의 딸기 축제! 딸기가 더 저렴해지는 2월 즈음 시즌 한정으로 하는 이벤트가 있었으닌 그것은 바로 애슐리퀸즈 딸기 축제였다. 한참을 기다리다가 2월6일부터 딸기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으나... 개인적인 일정과 대장내시경 때문에 그주는 못하고...ㅠ 첫째녀석 초등학교 졸업식을 하고 애슐리를 방문하기로 했다.
딸기축제 기간 + 인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식이 겹쳤는지 애슐리퀸즈 진주점은 인산인해... 대기표를 뽑고 웨이팅중인 대기자가 60명도 넘는듯. 하지만 애슐리퀸즈 VIP회원인 라이너스 씨는 어제 VIP석으로 사전예약을 했으니... 기다긴 대기열을 지나 프리패스로 입장하고, 사전예약자는 테이블 세팅도 미리 되어있고 웰컴 푸드나 드링킹도 제공된다니 핵이득? ^^;
딸기가 무제한! 일년에 단 한번, 2025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기간 시즌 메뉴 추천!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애슐리퀸즈 VIP회원이 되면 1년에 한번 웰컴메뉴를 선택할수 있는데 코코넛쉬림프가 무료다. 아웃백과 비슷한데 조금 다른 느낌~
아웃백은 유자소스였던거 같은데 여기는 살짝 달콤매콤한 소스? 소스는 조금 다르지만 어쨌든 맛있다.^^ 1년에 한번은 골드코코넛쉬림프가 제공되고 나머지는 자몽에이드같은 에이드류가 제공되는듯. 또한 VIP는 리워드 적립률도 5%대로 제법 세니. 자주 방문하시는 분이시라면 무료 혜택과 할인을 잘 챙기시면 좋을듯하다.
일단 매장을 둘러보자. 애슐리퀸즈는 월드푸드를 지향하는 곳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된다. 멕시코식 불고기 같은거랑, 지중해식 피쉬 등이보인다.
고르곤졸라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등.
이곳은 다양한 중화요리가 있는곳이다. 마파두부, 연근조림, 숙주무침등이보인다.
이곳은 라이너스 씨가 좋아하는 파스타 코너.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띠, 토마토스파게티, 해물스파게티등이 있다.
동선대로 돌다보니 디저트 코너? 이곳은 둘째녀석이 좋아하는 와플기계가 있는곳. 크로플도 가능하고, 초코퐁듀도 즐길수있다.
이곳은 다양한 차와, 맥주(이건 무제한 맥주 계산 고객만),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후식 과일들, 망고와 복숭아, 그린애플주스, 딸기주스, 우유 등이 보인다.
드디어 딸기쪽으로와서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류, 과자, 초콜릿등이 있다.
딸기가 무제한~ 뭔가 산더미같이 쌓여있을 거 같지만 그렇지는 않고... 하지만 무제한인건 맞다. 빌때마다 계속계속 무한 리필해주신다. 옆에는 딸기가 들어간 젤리와 딸기 티라미슈 케이크가 보인다.
탐스러운 딸기의 모습~ 둘째녀석은 신이나서 먹어대고...ㅋㅋ;
그옆에도 딸기를 활용한 롤케이크,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다.
맨 왼쪽은 스타벅스에서 파는 치즈케이크랑 맛이 똑같다. ㅋ 딸기 조각케이크와 롤케이크도 보인다.
라이너스씨가 떠온 음식들. 냠냠~
졸업식이고 하니 스테이크도 시켰다. 15,900원. 얼마전에는 윈터페어링 스테이크를 본 거 같은데 안보였다. 간이 조금 세긴한데 스톤위에서 구워먹으니 더 맛있는듯? 참고로 애슐리의 이용가격은 중학생부터 성인으로치고 성인은 평일런치 19,900원, 평일디너 25,900원, 주말,공휴일은 27,900원 초등학생은 평일 런치 12,900원, 평일 디너 15,900원 주말,공휴일은 15,900원 미취학 아동은(36개월이상~취학전) 평일런치, 평일저녁, 공휴일 모두 7,900원이다.
한식 코너. 김치를 필두로 하여 다양한 한식 반찬들이 있다. 사진에는 없지만 쌀국수나 우동도 주문이 가능하다.
저 매콤한 옥수수가 라이너스 씨의 취향을 저격했다.ㅎ
사과 샐러드, 망고샐러드, 야채 샐러드.ㅎ
감자범벅, 단호박범벅, 산딸기와 라즈베리 등...
오픈런을 못하는 바람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온전한 사진을 못건졌다. 스시 초밥 무한리필 음식점인 쿠우쿠우에 비하면 약소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먹을만한 초밥들과 캘리포니아롤들이 코너를 채우고있다.
월드 고메 키친이라는 말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들.
마지막으론 커피 한잔. 대장내시경 이전 이후로 처음 마시는 커피~ 거의 열흘을 못먹었던지라 너무 향긋하다~ 에스프레소로 내려 얼음과 우유를 섞어 아이스 카페라떼도 타마시고, 아메리카노로 따뜻하게도 마셨다. 커피숍 안가도 될듯?
지금까지 딸기축제 기간의 애슐리퀸즈 방문기를 써보았다. 경남 진주에 애슐리 퀸즈가 생긴지 얼마안됐지만 패밀리레스토랑류가 쿠우쿠우와 아웃백만이 있던 진주에 애슐리퀸즈가 생겨서 다양성이란 측면에서 참으로 바람직하다 할만하겠다. 다 좋은데 무료주차긴 하지만 주차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개선이 필요할 것 같긴하다. ㅠㅠ 지금까지 친절한 라이너스 씨와 함께한, ' 딸기가 무제한! 일년에 단 한번, 2025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기간 시즌 메뉴 추천!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후기] - 진주에 오시면 꼭 가보세요. 갓튀겨낸 바삭한 치킨이 일품! 현지인 추천 노포 치킨맛집, 진주시 신안동 평거동 인디애나 치킨!
진주에 오시면 꼭 가보세요. 갓튀겨낸 바삭한 치킨이 일품! 현지인 추천 노포 치킨맛집, 진주시
라이너스 씨가 10여년전에 진주로 이사왔을때 진주 토박이가 추천해주셨던 치킨집이 있었으니 그곳은 바로 인디애나 치킨이었다. 맛있으니 한번 먹어보라는 추천 정도를 들었는데 어딘가 적어
toyvillag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