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혼 때 구입해서 10년을 넘게 사용한 시몬스 뷰티레스트 베개를 보내고 영입한 가성비 킹왕짱의 샤오미 8H 베개.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경추도 잘 지지되어 편한편이었지만 한가지 단점으론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필자가 사용하기엔 다소 낮은 베개가 아닌가 하는 점이었다. 보통 사람(뭉이)들에겐 불편함이 없으나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사람들은 머리와 상체가 보다 윗쪽에 위치해야 자는 동안 위산이 역류하는걸 막을 수 있는데... 그래서 또다시 필자의 폭풍 베개 검색이 시작되었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 거북목 베개, 경추 베개, 리브맘 베개, 메모리폼 라텍스 베개 등... 유명하고 인기있는 베개들이 많이 나와있었으나... 아무래도 요즘 추세가 대부분 경추부분을 받쳐주되 머리를 낮춰주는 스타일이다보니 필자가 원하는 타입이 아니었다.

그러나 문득 든 생각. 그럴꺼면 아예 처음에 샀던 베개를 다시 사면 되잖아? 그, 그런가...;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아쉽게도 시몬스 뷰티레스트 포켓 스프링 베개는 이미 오래전에 단종. 하지만 오히려 개선된 형태인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가 나와있었으니... 친절한 라이너스 씨의 험난한 베개 찾아 삼만리 둘째편... 내돈내산 '꿀잠을 부르는 포켓스프링 베개,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 리뷰!' 두둥!

꿀잠을 부르는 포켓스프링 베개,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 리뷰!

우여곡절(?)끝에 필자의 손에 도착한 뷰티레스트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 메모리 포켓 코일 필로우라고 적혀있다. 이렇게 압축팩에 쌓여있어 그나마 부피가 줄어들어있다.

압축되어있는 뒷모습. 

가까이서 보면 제품의 특징, 취급상 주의사항, 시몬스 AS 연락처 등이 적혀있다. 제조국은 이탈리아. 가격은 롯데온에서 이것저것 특별 할인 쿠폰에 청구할인 받아서 12만원 정도에 구입. 평시 가격은 15만원인듯. 확실히 가성비 킹왕짱인 샤오미 8H 베개에 비교했을때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다.


압축 비닐을 제거하면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가 조금씩 부풀어 오르기 시작한다.

뒷 모습. 겉면 섬유는 62% 폴리에스터와 38% 레이온 소재다. 

만져보면 부드럽다. 메모리폼과 포켓 스프링이 만난 형태로 적당한 탄성(포켓스프링)과 부드러운 복원력(메모리폼)의 만남이랄까. 복원속도가 빠르다. 기존 포켓 스프링 베개는 높이가 높고 좀 탄탄한 편으로 부드러움은 덜했는데 이번 비스코스프링은 그런 부분에서 확실히 차이가 있다.

케노샤홈 케노샤 방수 베개 커버 50X70가 나와있으나... 필자는 베개에 이미 비싼 돈을 투자했기에 베개피는 가성비가 좋은 피아블 클래식 방수 베개 커버로 구입했다. 이역시 50 X 70 사이즈. 사실 시몬스 포켓스프링 베개의 사이즈는  700mm x 410 mm 이지만... 높이가 있기에 50 X 70 사이즈의 베개 커버를 씌우면 딱 좋다. 이쯤에서 방수 베개커버를 꼭 씌워야하냐는 의문이 있을 수 있는데...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는 안에 포켓 스프링이 들어있는데 이게 금속 소재다보니 물빨래가 불가하다. 해서 아이나 반려견을 키우는 집에서 베개에 실례를 하거나 음료수 등을 끼얹게 된다면 심각한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꼭 저렴한 방수 베개 커버라도 씌워두심을 권해드린다. 만원 아끼다가 십만원 날린다.ㄷㄷㄷ;


자, 이제 꿀잠의 시간. 모델은 친절한 라이너스씨. 하지만 베개를 베는 방법이 틀렸다. 시몬스 베개는 높이가 다른 베개에 비해 높은편이기 때문에 저렇게 베개되면 목이 아플 수 있다. 그럴땐...

이렇게 어깨 위쪽을 베개에 살짝 걸쳐서 베면 된다. 약간 불편해 보인다고?

조금 있으면 이렇게 메모리폼이 머리의 무게로 인해 내려가게되고 어깨와 목, 머리에 딱 적합한 형태로 자세를 잡아주게 된다. 두한족열이라는 말이 있듯 잠을 잘때 머리는 차게 유지하는게 좋은데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는 포켓스프링 내에 공간이 있어 일정한 온도 유지가 유지되며 공기 순환 및 열 교환이 되어 베개가 항상 쾌적하게유지된다.

정면으로 하늘을 보고 수면을 취하는 분들이 있는가하면 이렇게 옆으로 주무시는 분들도 있는데... 포켓 스프링과 메모리폼의 결합으로 눕는 자세에 따라 적합한 수면 자세를 유지해준다. 정말 편하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의 장점은 포켓스프링과 메모리폼의 조화로 정말 편하다는것, 다양한 수면 자세에 맞게 베개가 적절하게 잘 맞춰준다는 것, 다른 베개에 비해 크기가 크고 높이가 높아 역류성 식도염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것이 되겠다. 단점으로는 물빨래가 안된다는 것과 다소 비싼 가격(12~15만원)이라는 점이다. 물론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다양한 다른 선택지도 고려해보실 수 있으나 저 유명한 템퍼 밀레니엄 베개도 비슷한 가격(S사이즈 기준 12만원)이니 둘 중 보다 적합한 형태를 선택해보시는 것도 또 하나의 답이 될 수 있을것 같다. ^^ 지금까지 친절한 라이너스씨의 내돈내산 '꿀잠을 부르는 고급형 베개, 시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스프링 베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매품: 꿀잠 보장 가성비 킹왕짱 베개, 샤오미 8H 곡선 메모리폼 라텍스 베개 추천!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